쏘슐랭 추천 찐 맛집!

[부산대심취]안주에 취하고,분위기에 취하는 예쁜술집🌸(나도취함) 본문

쏘슐랭추천찐맛집

[부산대심취]안주에 취하고,분위기에 취하는 예쁜술집🌸(나도취함)

쏘슐랭쓰 2023. 3. 24. 11:55
728x90

안녕하세용😘 쏘슐랭은 오늘 부산대 핫플인 심취에 다녀와보았어요ㅎㅎ1차보다는 2차에 가기 좋은 집인 것 같아요ㅎㅎ

부산대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찾아오기 참 쉬워요
근처에 양고기, 짬뽕, 파스타, 닭발, 치킨 등등 맛난 집 많은 골목이기도 하답니다! 외관 보여드릴게요😗

마치 학교 미술실을 떠올리게 하는 조각상들도 보이고요 간판도 심플하니 너무나 이쁘더라고요ㅎㅎ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출입구 바로 앞쪽에는 다양한 술들이 있고요 그걸로 하이볼도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술을 다양하게 즐기지만 여기에는 처음 보는 술도 많았답니다ㅎㅎ(증류주)

메뉴판입니다ㅎㅎ저는 여기를 몇번와봐서 그동안 먹어봤던 메뉴들 전부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주문을 하고 나면 아이스블루베리를 준답니다 근데 이거 뭔가 시럽을 뿌리셨는지 설탕인지 모를 달콤함때문에 자꾸 입에 들어가용ㅋㅋㅋ블루베리맛아이스크림 먹는 기분?

소주를 시키면 요렇게 예쁜잔도주시구요🤍(넘나내스탈)

첫번째 소개해드릴 안주는 심취육회입니다!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소스와 함께 주시구요 예쁜 꽃까지 올려주셔서 참 사진찍을맛 나더라구요ㅋㅋ사진한 100장찍은거같은데 예의상 2장만 올려봅니다ㅋㅋ육회는 생각했던거보다 기대이상이었어요 식감도 쫄깃쫄깃 좋았고 무엇보다 냉동아니어서 더더 좋았어요 너무달거나,너무아무맛도 안나는건 딱히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딱!적당했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와규 타다끼입니다!!심취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라고 생각되는데요 실제로 봤을때도 눈으로 한번먹고,입으로 한번 또 먹는 음식이었답니다!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너무이뻐여ㅜ조명에 빛이 예쁜잔에 반사되는데 또빛이 음식까지 슥슥 가서 샤~하고 더예뻐보이는,,,이쁘기만하고 맛없음 안되잖아요...?ㅋㅋㅋㅋ근데 여긴 맛나요ㅎㅎ타다끼같이 생고기느낌이 많이나는 음식은 너무 두껍게 썰어주는 가게에서는 못먹겠더라구요 저그렇게 늙지않았고 이도튼튼한데 말이죠ㅋㅋ그런데 여기타다끼는 두께도 딱 적당한 느낌? 아무튼 소스도,고기도,야채도 다만족이었어요ㅎㅎ

3번째는 파인샤베트&애플망고 입니다!
이걸 시킬때쯤 잠+술 이라서 제정신이 아닌관계로 사진이 없..어요ㅋㅋㅋ대신 정신줄 붙잡고찍은 영상은 있답니다
달콤하고,부드럽고,시원한 과일안주였어요
할맥에서 먹는 파인샤베트는 얼음이 좀많은느낌이면,여기서 먹는 샤베트는 아이스크림이 더 많은 느낌이에용ㅎㅎ


여러분의 /오늘 뭐먹지?/에 도움이되고싶은 쏘슐랭이었습니다☺️

쏘슐랭 별점 5점만점 ☆☆☆☆

728x90